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리카페 멘토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협찬받지 않고 제가 예약하고 제 돈 주고 직접 다녀왔어요!

 

심리 카페 멘토는 서로의 심리유형을 테스트하고

알아감으로 보다 좋은 관계를 만들도록 도와주는데요,

 

막상 가보니 

오래된 커플 뿐만 아니라 이제 막 사귀기 시작한 커플

친구들

부모님과 자녀까지

다양한 관계의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심리카페 멘토 이용방법

 

 

 

힐링카페 멘토를 이용하려면 미리 시간대를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예약 할때 오천원의 예약금이 필요합니다.

예약 후 시간에 맞춰 방문해주세요!

 

심리카페 멘토 가격

 

 

심리 카페 멘토 가격은

1인당

일반 상담은 18,000원

상담 시간이 2배인 심층 상담은 27,000원입니다.

 

심리테스트 + 상담 + 음료 + 보드게임이 포함된 가격이에요.

 

 

 

힐링카페 멘토 이용후기

 

심리카페 멘토는 수원, 강남, 건대, 시흥, 일산 등 여러지점이 있습니다.

저는 수원점에 다녀왔어요!

 

 

 

 

 

 

 

 

 

 

수원 심리카페 멘토는 먹자골목에 위치한 건물  2층에 있어요! 

 

 

 

 

 

 

벽면에는 많은 후기가 붙여져 있습니다 ㅎㅎ

많은 사람들이 벌써 다녀왔네요 

 

 

 

 

 

 

 

가격에는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요!

커피, 차, 라뗴, 쥬스 등에서 음료를 골라주세요 

 

 

 

발열체크후 음료를 주문한뒤 자리로 착석합니다.

그 자리에 상담사 선생님이 오셔서 상담지를 설명해주시고 후에는 결과 설명을 해주세요 

 

 

 

 

 

설문지를 받기 전까지 심심할때 이용할 수 있는 보드게임도 있습니다 ㅎㅎ 

보드카페 온것 같네요.

 

 

 

 



성격분석 설문지입니다.

설문지는 저작권때문에 안에 내용은 찍지 못했어요 

결과지는 가져갈 수 있어요! 

 

요즘 MBTI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멘토 성격분석은 MBTI보다 애니어그램에 더 유사하다고 합니다. 

 

 

사실 조금은 뻔~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서로에 대해 더 알수도 있고

보다 더 친밀한 관계를 만들기 위한 조언 등을 들을 수 있었어요. 

커플 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