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요즘 호두 근황이란 SNS게시글에서만 봤던 치즈 호두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치즈호두과자는 호두앙이라는 영등포구청역에서 판매하고 천호당에서는 인터넷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저는 신촌역 사 내에서 있는 감성호두에서 치즈 호두과자를 먹게되었습니다.

줄이 굉장히 길었습니다. 그래도 빨리빨리 줄이 빠지는 편입니다. 

 

 

 

 

 

팥만 들어간 호두과자를 먹다가 진짜 호두가 들어있는 호두과자를 먹었을때, 천안에 유명한 백앙금 호두과자를 먹었을때도 센세이션 이였는데, 치즈, 커스터드, 크림치즈 호두과자라니, 정말 세상이 많이 변했고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에서 바로바로 호두과자를 생산합니다. 신촌역에 내리면 호두과자 굽는 고소한 냄새에 자동적으로 발이 이쪽으로 갈 수 밖에 없더군요. 바삐 움직이는 손은 치즈 호두과자의 인기를 실감합니다. 

 

 

신촌역 감성호두 치즈 호두과자 가격 

 

 

 

 

리얼치즈, 커스타드슈크림,크림치즈 호두과자가 있고 물론 감성 팥 호두과자도 판매합니다. 하지만 팥 호두과자는 어디서든 먹을 수 있으니 팥을 제외하고 먹어보았습니다.

 

리얼치즈, 커스타드 슈크림, 크림치즈 호두과자의 가격은 4개 2500원, 10개 600원,20개 12000원 즉 1개에 600원 꼴입니다. 조금 비싸죠? 물론 팥을 포함해 여러가지 맛을 섞어 파는 세트메뉴도 있고, 각각 갯수 내에서 맛을 여러개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리얼치즈 2개 크림치즈 2개 4개 2500원을 주문했습니다. 

 

 

리얼치즈 호두과자 vs 크림치즈 호두과자

 

 

꽉찬 치즈를 볼 수 있습니다.

리얼치즈 호두과자는 모짜렐라와 체다치즈가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따뜻할때 먹어야지 안그러면 약간 고무느낌 납니다. 사진처럼 쭈~~욱은 잘 안되고 찍 하고 끝나기는 합니다. 짭쪼롬 한데 앞서말한 것 처럼 고무씹는것 처럼 질겅질겅 합니다. 데워먹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리얼치즈보다 크림치즈 호두과자가 더 맛있었습니다. 크림치즈와 생크림까지 같이 들어가 있어서인지 부드럽고 짭조롬해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둘다 한번 맛 본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역시 오리지널은 따라가질 못할 것 같습니다. 신기하고 즐거운 경험이였지만 역시 끊임없이 입에 들어가는 질리지 않는 맛은 팥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