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오늘은 스타벅스 샌드위치 중 늘 먹어보고 싶었던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를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간단하게 카페에서 점심을 해결하는 분들이 많아 스타벅스 샌드위치 중 어떤것이 맛있을지 샌드위치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저는 이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를 강력 추천 합니다!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가격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가격은 4,900원 입니다. 5,000원보다 100원 낮은 금액입니다.

서브웨이에서 15cm 단품 중 베지를 제외하고 가장 저렴한 샌드위치는 햄 샌드위치 4,700원, 참치 샌드위치 4,800원인데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도 이정도와 비슷한 가격입니다. 

 

스타벅스는 따로 샌드위치 세트처럼 아메리카노와 함께 주문하면 할인이 되거나 하는 메뉴는 없습니다. 스타벅스 따뜻한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가 4,100원 이니까 단호박 에그샌드위치와 함께 주문하면 9,000원에 한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에서 100원을 맞추려고 단호박 샌드위치를 900원으로 끝내게 가격을 설정한게 아닌가란 생각도 드네요 ㅎㅎ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칼로리와 영양정보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의 칼로리는 317칼로리 입니다. 김밥 한줄 칼로니는 460~500 정도이니, 칼로리 낮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영양정보를 보면 나트륨 734mg, 탄수화물 33g, 당류 10g, 콜레스테롤 48mg, 지방 17g, 단백질 8g 을 갖고 있습니다.

단호박 에그 샐러드에는 중국산 단호박,국내산 계란,국산 메추리알, 마요네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계란과 함께 메추리알이 들어간 것이 인상깊네요.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후기

 

 

 

뜯어보았습니다. 노란 단호박 샐러드가 아주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곡물식빵에 단호박 샐러드, 로메인, 토마토,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단호박 샐러드가 조금 부족한 것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맛 자체는 훌륭합니다. 단호박답게 담백하면서도 마요네스 달걀이 부드러움을 더해 줍니다. 아삭한 토마토와 로메인도 잘 어울립니다. 다만 야채가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또 다른 아쉬움은 샐러드와 내용물이 빵 끝쪽까지 충분하게 있지 않은 점 입니다. 가장자리는 거의 맨 빵을 먹을 정도로 내용물이 부실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호박 샐러드와 치즈 빵의 조화가 맛있기 때문에 저는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격을 조금 올리더라도 내용물을 실하게 올리면 어떨까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