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편의점 아이스크림 신상 월드콘 쿠키앤크림을 먹어보았습니다.

롯데제과에서 만든 월드콘은
무려 1986년 출시되어 20년 이상 사랑받고 있는 월드콘은 20년간 빙과류 판매 1위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엔 바닐라맛으로 시작했지만 요즘은 그 맛이 다양해져 최근에 쿠키앤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월드콘 쿠키앤크림 가격

편의점 가격 1800원 이지만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8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월드콘 쿠키앤크림 칼로리/영양정보

 

월드콘 쿠앤크의 칼로리는 160ml 255칼로리입니다. 

일반 월드콘 오리지널이 255칼로리이니 둘의 칼로리는 똑같습니다. 

다만 당류가 쿠앤크가 32g으로 오리지널인 22g보다 조금 더 답니다.

 

 

월드콘 쿠키앤크림 후기

 

 

빨간색의 패키지인 월드콘에 비해 쿠키앤크림은 파랑색 패키지이고 오레오 쿠키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New 쿠키앤 크림으로 써있어 새로운 맛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뜯어보았습니다. 초코렛 뿐만 아니라 오레오 크림이 위에 덮어져 있습니다.

안에 아이스크림에도 쿠키앤크림 가루가 콕콕 박혀있습니다.

 

먹어보니 일반 오리지널 월드콘보다 조금 더 달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쿠앤크 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과자와 함께 먹고 과자 안에도 초코가 묻어있기 때문같습니다.

 

만약 찐한 쿠앤크가 먹고싶다! 한다면 비추,

아이스크림을 좋아해 신상 아이스크림 먹어보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저는 오리지널이 더 맛있었네요 ㅎ 

 

관련글

 

2021.03.21 - [맛집리뷰] - GS25 편의점 신상 연세우유콘 먹으면 연세대학교 가나? + 솔직 후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