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강남역 4번 출구 근처 밥집 참스틱스(chopsticks) 입니다. 강남역 근처 베트남 음식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46 쌍용플래티넘밸류 상가 B119호 인데요. 

그 4번 출구 앞 투썸플레이스→ 주차장을 지나 피그인더가든 옆 골목으로 들어오면 왼쪽에 바나프레소 및 빽다방이 보이실텐데요, 빽다방이 보이는 건물 = 쌍용플래티넘밸류 상가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당 건물에 쭉 직진하다보면 바로 보입니다.

 

혼밥하기도 아주 좋아요. 근처에 학원이나 스터디카페가 많아서인지 혼밥하기 좋은 밥집들이 꽤 있더라구요!

 

가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쌀국수: Brisket Pho: 양지쌀국수 7,900원 (라지 9,400원) | Spicy Brisket Pho: 얼큰 양지 쌀국수 8,400원 (라지 9,900원)
*분짜: Pork 9,900원 | Chicken 9,900원
*반미: Pork 7,900원 | Chicken 8,400원

*사이드: Crab Rangoons 크랩랭군 6,000원 | Egg Rolls 에그롤 6,000원 | Sweet Potato Roalls 고구마롤 4,000원 | Chicken Drumsticks 치킨윙 6,000원

 

 

저는 쌀국수를 좋아하지만 이날 너무 더워서 비빔국수 같은 치킨 분짜와 에그롤을 주문했습니다.

전통 베트남 음식점에서 파는 분짜랑 좀 달라요. 확실히 아메리칸 스타일이라그런지 한국인 입맛에 가까운 느낌.돼지 불고기 간장 소스느낌이라 맛있습니다 :) 야채도 많이 있어서 상큼해요!! 소면 (?) 양도 푸짐하게 많이 주시더라구요!!

싱겁게 먹는 편인 저는 솔직히 아주아주 쬐~끔 간이 쎈가? 싶었으나 양파랑 같이 먹으니 간이 딱 맞고 맛있더라구요! 양파랑 꼭 같이 드세요. 

 

이 소스를 주셨는데 저는 이 소스를 안뿌려도 맛있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 

 

그리고 분짜 양도 많은데 그냥 먹고 싶어서 추가 주문한 에그롤입니다.

 

안에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저 배부른데 거의 다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계란 맛이 안느껴져서 사장님께 튀김 '피'가 계란인지 물어봤더니 그건 아니라고 하네요 ㅎㅎ 뭐 어떻습니까 맛만 좋으면 됐지ㅎㅎ

 

베트남쌀국수는 미국식이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미국 시애틀에서 7년간 쌀국수집 하다가 chopsticks 라는 이름을 살려 강남에 본점을 냈다고 하는데요. 신선한 재료와 10시간 이상의 정성으로 조리하는 쌀국수는 잡뼈를 거의 섞지 않아 진하고 깔끔한 국물맛 또한 일품이라네요.

 

여기 베스트 메뉴 양지 쌀국수에 대한 후기가 칭찬으로 가득하네요!! 다음에 오면 여기 베스트 메뉴인 양지 쌀국수 먹어보려구요 ㅎㅎ 단골 손님이 꽤 계신 것 같았어요 :) 재방문 의사 100% 있습니다! 맛있어요. 추천!

 

*월~토 (일요일 휴무) | 영업시간: 11:00~20: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 가능하다고 하나 전화 02-501-4414 로 문의한번 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