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GS25에 잠깐 들렸다가 포장지가 너무 이뻐 연세 우유콘을 사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연세우유콘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연세우유콘은 GS25에서 직접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와 함께 개발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최근 낙농업계의 매출 부진으로 이를 도와주기 위해 개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취지가 좋네요





패키지가 정말 이쁜것 같아요. 저 우유 그림이 먹음직 스럽게 생겨 저도 모르게 구매했으니까요 ㅎㅎㅎ

YOUUS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이 것은 GS25의 PB제품 브랜드라는 뜻입니다. 

가격은 1800원입니다. 1500원인 부라보콘 보다 300원 비싸고 월드콘과 가격기 같습니다.

 

 

 

 

콘 아이스크림 뜯다가 잘못 뜯어지면 화가 나는데 깔~끔하게 떨어져서 아주 기분 좋았습니다.

하얀 아이스크림 정말 먹음직 스러워 보였습니다.

 

정말 우유맛이 강하고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이건 아이스크림 이라기 보다 샤벳트?의 느낌이 났습니다. 밀도가 있는 쫀쫀한 맛이라기 보다 공기가 있는 샤베트.. 그래서 더 빠르게 녹았어요. 냉동실에 바로 꺼내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녹아서 5초만에 모두 먹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정말 실망스러웠어요ㅠㅠ 아이스크림 먹기보다 슬러쉬 스타일 + 5초만에 녹아버려서..

 

재 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이상 여러분들의 지갑을 아껴주는 편의점 신상 리뷰였습니다 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