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제품 고장나면, 무조건 애플 공식 A/S 센터 가세요!개인적인 경험으로, 이전에 아이폰 갑자기 고장나서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사설 수리센터 갔었는데요. 왠지 사설 A/S센터가 비용 저렴할 것 같고, 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가는거 귀찮고 오래 걸릴 것 같아서 그냥 사설 수리센터에 맡겼습니다. 애플 공식 A/S센터보다는 비교적 바로 수리해주긴 하지만, 일시적인 응급처치였고... 고장난 곳 계속 고장나고, 다른 곳도 고장나는 등 결국 너덜너덜해져서 새 아이폰으로 결국 변경했습니다 ㅠ그러니 무조건 애플 공식 A/S 센터 가시기 바랍니다.
애플 A/S 센터 가기 전 해야할 일 - 애플 실시간 지원받기 & 수리센터 예약하기
1.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 후, 고객지원 메뉴로 이동
2. 고객지원 페이지 아래로 스크롤 후, 지원받기 -> 지금 시작하기 버튼 클릭
3. 지금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시, 현재 자신이 사용하고있는 애플 기기가 자동으로 나타나는데, 수리할 제품을 선택하거나, 혹은 등록되지 않은 제품이면 하단의 모든 제품 및 서비스보기 클릭하여 애플제품 선택
4. 제품을 선택하고, 문제를 검색하면 (예: Bluetooth 연결), 아래 그림과 같이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뭐 사실 답은 정해져있는 듯 하다.
*답 : A/S 수리센터 방문
원하는 지역의 A/S 센터와 예약 링크를 친절히 알려준다. 예약 일자와 시간 확인 후 예약하면 된다.
애플 A/S센터 방문시 필수 준비물
신분증, 수리하고자 하는 제품
애플 공식 A/S 센터 - 강남점, 분당점
<분당> 서현역 : TUVA 분당 분당구 서현로 190 이노와이어리스빌딩 2층 (LG U+ 2층) 성남시, 경기도 13590 1522-6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