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치킨 마크니 카레와 함께 먹기 위해

난을 찾다가

티 아시아 브랜드에서 나온 그릴드 갈릭 난을 발견했다.

 

가격은 롯데마트 기준 3980원!

 

 

 우리나라에 인도 난을 파는 곳이 있을까 구할곳을 찾고 있었는데 ㅎㅎ

요즘은 음식 종류가 다양해진것 같아 좋다 

 

 

 

200g 

총 칼로리는 600 칼로리였다. 

 

 

 

 

 

난은 탄두르(화덕)로 유명한 펀자브 지역에서 기름기 없이 얇게 구워 즐기던 빵으로 인도에서 다양한 요리에 곁들여 먹는다고 한다.

조리방법은 1) 후라이팬 30초 2)에어프라이어 3분 3)전자레인지 30초 로 조리할 수 있고

각각 따로 떼어서 조리해야 한다. 

 

난은 총 8개가 들어가 있다.

난끼리 붙어있긴 한데 그래도 잘 뗴어졌다. 

 

 

 

 

 

 

 

 

 

 

나는 후라이팬에 조리했다. 

30초 정도 구우니 위와 같이 노릇노릇한 모양이 되었다.

 

 

 

티아시아 그릴드 갈릭 난 후기 

 

고메 치킨 마크니 카레와 같이 먹었다.

갈릭난이여서 약간 마늘향이 나지만 강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다.

인도 음식점에서 파는 화덕 난과 또띠아의 중간 느낌이랄까,

그래도 집에서 간편하게 난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