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요즘 집에 TV는 없어도 넷플릭스 구독은 필수죠? 우영우, 나는 솔로, 오징어게임까지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TV프로그램을 보지 않으면 친구와 대화고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넷플릭스에서 몇차례 가격인상을 단행했지만, 제 주변에서는 여전히 넷플릭스를 보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인상된 가격을 반영한 최신 멤버십 가격, 그리고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 넷플릭스 할인 카드 등 할인 방법도 정리했으니, 넷플릭스 가입을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꼼꼼하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최신 멤버십 가격(22/09/06)

 

 

  • 베이식 플랜 : 월 요금 9,500원, 해상는 480p만 지원됩니다. 계정 공유는 불가합니다. 
  • 스탠다드 플랜: 월 요금 13,500원,  2명까지 멤법십 공유가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플랜: 월 요금 17,000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멤버십 플랜입니다. 해상도고 4K와 HDR까지 지원됩니다. 이 멤버십을 가장 많이 선택하는 이유는 계정 공유를 4명까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계정 공유에 대해서는 후술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가입 방법 

 

넷플릭스 가입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가입하고 또 해지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먼저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맨 가운데 화면, 영화와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제목 밑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이 이메일주소를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되니, 까먹지 않는 잘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그 다음

Netflix 회원이 아닌가요? 지금 가입하세요 를 누른뒤 단계별로 진행하시면 돼요.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넷플릭스는 노트북, 데스크탑, 모바일 등 원하는 기기에서 볼 수 있다는 내용의 안내메시지를 보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그 다음 비밀번호를 설정하세요. 요즘 해킹 우려도 많으니 해킹당하지 않도록 보안 수준이 높은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뒤 동의하고 계속을 누릅니다. 

그 다음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는데요, 맨 위에 알려드린 멤버쉽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넷플릭스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또는 카카오페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페이 간편결제가 편하긴 할텐데,

뒤에 알려드릴 넷플릭스 할인 혜택을 적용하려면 신용카드를 선택해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결제수단은 추후에 결제 관리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가입이 끝 입니다!

간단하죠? 

 

넷플릭스 할인 받는 법 

 

 

조금이라도 넷플릭스를 할인받을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드립니다.

 

1. 계정 공유

가장 흔히 사용되는 방법은 계정 공유입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할 파티원은 인터넷,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서 모집을 할 수도 있고 또는 4플릭스라는 사이트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2. 넷플릭스 할인카드 이용하기

 

요즘은 넷플릭스 정기결제에 대해 할인을 제공해주는 카드들도 있습니다. 

 

 

 

삼성카드 탭탭 디지털(tatp tatp DIGITAL) : 스트리밍 이용시 결제일 50% 할인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5천원 까지 청구 할인됩니다. 

 

 

BC밸런스카드 : 넷플릭스 7% 할인됩니다. 

 

 

 

 

 

롯데카드 로카 라이킷 플레이(LOCA LIKIT PLAY) 60% 까지 할입됩니다. 

 

 

 

그 외 다양한 할인카드가 있으니 

자신의 상황에서 제일 필요한 카드로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