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이쁜 조카를 위해 장난감을 샀어요.

인형이랑 공룡, 색칠공부, 레고 등등 가지고 노는 장난감은 많지만, 아직 한글을 마스터하지 못했기 때문에 놀이하면서 공부도 되는 장난감을 샀는데요.

 

양면 철판 화이트보드에 글씨랑 그림, 영어 알파벳 자석을 붙였다 뗐다 할 수 있구요. 보드마카로 글씨 쓰고 그림도 그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서 샀습니다 :)

 

구성품은 놀이책상과 자석, 보드마카와 지우개가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화이트보드(자석판)는 왼쪽 그림처럼 닫았다가 오른쪽 그림처럼 오픈할 수 있어요!! ㅎㅎ

 

 

신나서 이것저것 붙이는 우리집 상전 조카님.

아직 글자도 모르니까, 그림을 보면서 글자로 하나의 그림처럼 인식해서 맞추기하면서 놀았어요

 

너무 잘 가지고 노는데요. 놀이와 공부 두마리를 잡을 수 있는 장난감으로 아이선물 추천해드려요!

저는 근처 오프라인 장난감 할인매장에서 구매했는데요. ㅎㅎ 인터넷에서는 34,000원에 팔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