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런치패드에 참여하려고 업비트에서 리플 출금 했다가 날린 썰을 알려드리고자 해여..ㅎ…

유용한 정보를 얻고 있는
주식 및 가상화폐, 흙수저계의 성공신화 이엔티님의
포스팅을 보고
처음으로 런치패드에 참여해보았어요!






자세한 방법은 이엔티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위 포스팅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이엔티님 블로그 좋은 글이 많아요
정신교육으로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의 기록을 해볼게요!


먼저 런치패드 참여를 위해 바이비트에 가입했어요!
이엔티님 추천대로 얼굴 및 민증 인증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모바일로 가입했어요. 

 

 

 

그 뒤 본문 하단, 앗 네모박스갈 잘못 그려져 있는데 오른쪽 BIT 런치패드 이벤트를 클릭해줍니다.

이 런치패드는 자산 많이 보유할 수록 확률이 높아지는데 달러보유를 위해 업비트에 있는 리플을 옮겨와 매도하는 방식을 취했습니다.

 






리플을 바이비트로 옮기기 위해
업비트에 들어갑니다!

(이번에 가상화폐거래소 규제에 따라 많은 거래소들이 폐지 또는 거래 제한을 받게 되었는데 업비트는 살아남아 다행입니다 ㅎ)




업비트에서 코인 출금을 위해
업비트 앱에 들어가 입출금을 누릅니다.
그 뒤 출금할 코인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여기서 출금하기를 눌러줍니다. 



 

(리플을 모두 옮겨와 위 화면에  0으로 나오네요, 편의를 위해 다른 잡코인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다음 출금 수량을 클릭해줘요

런치패드 참여의 최소 금액은 100달러였는데, 일단 시범삼아 5만원만 옮겨보았어요 

 

 

 

그 뒤 바이비트 지갑주소를 복사해 출금주소에 넣어주었어요!

ㅎ...여기에서 뭔가 문제가 발생했나봐여..ㅎ... 

 

 

이제 리플을 매도하려고

바이비트에 들어가 내 자산을 보는데...ㅎ..

없네요..ㅎ...없어요...ㅎ...

지금 며칠이 지났는데...ㅎ... 돌아오질 않아요..ㅎ...

지갑 주소 잘못 입력 했나봐여....

 

 

여러분들.. 코인 출금할때 조심하세요 5만원이라 다행이지 더 큰 돈이였으면..... .후 생각도 하기 싫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