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MSM이란?

MSM는 식이유황으로, 관절 및 연골건강에 건강에 도움되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입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무릎관절영양제로 MSM을 기본으로 드시는데요, MSM이 수면장애가 있을 수 있어 저녁에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MSM의 효능은 면역체계 강화, 염증 및 통증 완화, 해독작용, 단백질 조직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그럼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MSM 영양제를 알아보겠습니다.

제품 1 - 닥터아돌 MSM

 

출처: 닥터아돌

 

닥터아돌은 많은 분들이 드시는 MSM 인데요, MSM 뿐만 아니라 NAG, 비타민D3 가 들어가있는 3중 기능성입니다. 

NGA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으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데요, 국내산 홍게에서 추출했다고 합니다.

또 비타민D3는 체내흡수율이 뛰어난 비타민 D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성분이며, 골다골증 발생 위험을 줄여줍니다. 그리고 닥터아돌은 네덜란드산 옥수수유, 아마씨유, 대두유 혼합물에서 얻은 식물유래 MSM을1500mg 나 함유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1통 (90g, 총 120정, 하루에 2알 섭취)에 네이버 쇼핑 기준, 최저가가 5만 3천원입니다. 

식물 유래 성분에 3중 기능성 영양제, 그리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많이들 구매해서 드신다고 하네요.

 

제품2 - 더 네이처 초록잎홍합

 

 

출처: 더 네이처

 

초록잎홍합은 뉴질랜드의 가장 상징적인 해산물로, 몬테레이베이 해산물 감시 프로그램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지속가능한 해산물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는데요, 이 초록잎홍합에 함유된 오메가3 오일성분은 우리가 먹는 오메가3보다 염증을 완화시켜주는 함염효과가 뛰어납니다. 더 네이쳐 뉴질랜드의 초록잎홍합 제품은 초록잎홍합 15000mg, 오메가-3 지방산, EPA, DHA, 비타민B, 비타민D, 비타민E, 산호칼슘, 해양콜라겐 등이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네이버 쇼핑 더네이쳐 공홈에서는 14만 3천원(210정, 하루 2알 섭취, 105일분)인데요, 이 제품 역시 효과가 우수하여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인기 제품입니다. 

 

제품3 - 호관원 프리미엄

출처: 호관원 홈페이지

 

이만기가 선전하는 호관원. MSM이 주원료로 들어있으면서 해조칼슘,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글루코사민 재료가 있어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되는 성분이 골고루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의 잔주름이나 손발톱 건강, 모발 건강에도 도움준다고 하네요. 포장이 잘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한다고 하는데요, 가격이 위 제품들보다 높습니다. 한달 분, 5/7/9/12/13개월분으로 판매를 하는데요, 장기복용분으로 구매하면 가격이 더 저렴하답니다. (한달 분 15.8만원~34.5만원). 효과가 좋으나 가격이 조금 높아 장기복용분으로 구매후 지인끼리 나눈다는 후기글도 있네요. 

 

 

인기있는 MSM영양제들을 알아봤는데요, 사람마다 맞는 영양제가 다르니 꼼꼼하게 후기 챙겨보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