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노마드의 라이브러리

 

 

 

 

안녕하세요 세후 월 천만원을 버는 직장인들의 삶은 어떨까요?

세후 월 1000만원 이라면 연봉 1억 7천만원 정도 인데요.

1억 이상 버는 고소득 직장인은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요?

직장인 커뮤니티 블x에 올라온 생생한 삶의 현장을 들어봅시다. 

 

 

 

신동빈도 요플레 먹고 뚜껑 햝는다고 하던데

약간 허언증 갤러리 댓글도 있으니 걸러 보세요 

 

 

 

 

 

 

마포 용산 성동 아파트 중 하나에 살고 있는 고소득 직장인좌 

한달용돈 50만원 소소하네요

 

 

 

 

 

 

월 천만원은 꼭 근로소득일 필요는 없죠.

이 댓글상 사업소득, 주식 소득 등 다양했습니다.

근로소득으로 성실하게 돈 벌어서 모으는 시대는 정말 지나갔나 봅니다.

 

의외로 월 천만원 벌어도 겉으로 보이는 것들에 돈을 쓰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순수치킨은 못참지..

 

 

 

 



 

 

 

버는 것은 투자로 재투자하는 댓글이 많이 보였습니다. 

되는 자들의 마인드는 다르네요

 

 

 

 

 

 

 

그리고 월 천만원의 소득이 그리 큰 금액이 아니라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특히 싱글과 결혼한 맞벌이 부부, 그중에서도 자녀가 있는 분들은 확연히 다르네요

월 천만원으로 아이들 교육비하기도 빠듯하네요.

 

 

 

 

 

 

 

시계 플렉스도 있네요 

 

 

 

 

판교, 벤츠, 포르쉐 덜덜..

 

이 분도 집이 2채나 있군요 

 

 

 

 

내가 원하는 것이 있으면 200만원내에 쓰는 삶

비즈니스석은 쫌 부럽네요 

월 200만원의 기부금, 대단하신 분입니다.

 

 

 

분양권을 4개나 갖고있는 형님

우리나라에서 부동산이 장기 우상향의 믿음은 단단하죠.

 

 

 

 

대단하신 분. 물려받은 것 없는 흙수저인데 월 천만원을 달성하고 자산 5억원을 달성하셨군요

하지만 역시 집은 양도세를 무시 못하나 봅니다.

그래도 성공하셨네요 

 

 

 

역시 노후준비는 월천만원 버는 사람이나 월 백만따리나 마찬가지네요

 

또 다른 흥미로운 글 읽어보세요!

2021.07.24 - [생활꿀팁] -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블x 후기- 알바실체? 결혼정보업체 비용, 등급, 추천, 비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